넥센타이어, 2016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수상

최인배

news@chemie.or.kr | 2016-11-24 17:39:46

다양한 채널 통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 활동 인정

[화학신문 최인배 기자]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2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 9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은 다양한 기업과 기관의 소셜미디어, 인터넷 서비스, 온/오프라인 소통활동, 각종 커뮤니티 및 소통효과를 종합 평가하여 고객과 원활한 소통에 탁월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올해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1200개 기업과 80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인터넷 소통 만족 지수를 평가, 넥센타이어는 콘텐츠, 이벤트 및 소통 마케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올 한해동안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국내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한 소통의 문을 활짝 열어뒀다. 그 외에도 맨체스터시티 FC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활용해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소통 채널의 운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