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한류 뷰티산업 이끌 K-BEAUTY EXPO 성공예감

온라인팀

news@chemie.or.kr | 2014-10-21 21:57:29

최초 공개 젤폴리쉬 신제품, 특별한 향수까지 독특한 제품들 한 자리에
화장품, 네일, 헤어, 전통 뷰티, 이너뷰티, 패션, 아로마 등 총출동

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10월30 부터 11월 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K-BEAUTY EXPO는 지난해와 달리 참가업체들이 뜨거운 호응속에서 참여부스가 조기 마감됐다.

특히 K-BEAUTY EXPO는 뷰티 산업관별로 저자극 친환경 제품부터 흥미로운 신기술까지 K-뷰티 산업의 전반을 한자리에서 탐독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네일관 참가업체 KRC는 젤네일 브랜드 및 신기술 런칭을 앞두고 관계자들의 기대가 크다.

이번 뷰티박람회에서 최초 런칭하는 N.O.Q Trick GEL은 별도 도구 없이도 자동으로 정교한 네트 문양이 만들어지는 신개념 젤폴리쉬제품이다.

평소 젤 네일아트에 어려움을 겪던 셀프 네일러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제품으로 또 하나의 ‘Must Have Item'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 걸그룹 AOA이 홍보모델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향수, 썬크림,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섹슈얼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연애 전문가가 제작에 참여한 특별한 기획 배경을 가지고 있다. 이성과의 연애횟수 200회 및 연애상담 300회 이상을 경험한 실전 연애 전문가들이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법을 고안하며 향수를 제작해 큰 인기다. 여기에 업계에서는 손꼽히는 프랑스 그라스산 향료가 첨가돼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화장품관에서는 뛰어난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받은 피부과 전문 기능성 제품들이 다량 출품된다.

㈜씨유스킨은 자사 클린업 피부과 전문의 원장단이 연구개발한 AV Free라인을 출품해 여드름 피부에 청량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엠홀딩스는 줄기세포·성장인자가 함유된 피부과 화장품 Cellapy(셀라피)를 전시한다.

또한 G2 SKIN은 청담이지함피부과 대표 지혜구 원장의 특별 레시피를 함유한 피부 트러블 케어 전용 ‘Dr. RED’를 출품해 피부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헤어관에서 눈여겨 볼만한 참가업체 중 하나로 헤어조이[HAIRJOY]의 발모제품을 들 수 있다. 제품개발에 착수한 이래 분야 장인이 34년만에 완성한 이 제품은 30종류의 한약초를 주원료로 샴푸, 토닉, 아이래쉬, 마스카라를 만들어 특출난 효능을 자랑하며 병의원에도 납품중이다.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환불 사례는 한 차례도 없었을 정도이니 1000만 탈모 인구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처럼 화장품, 네일, 헤어와 같은 전통적인 뷰티 분야는 물론 피트니스, 아로마, 이너뷰티제품들도 다양하게 출품돼 건강한 뷰티에 대한 최신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디톡스 제품 '장비움', '닥터브이 프로그램 232다이어트'를 선보이는 자연하나가 이너뷰티관에서는 대표적 기업이다. 뷰티의 모든 것이 어우러진 뷰티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해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 www.k-beautyexpo.co.kr 참가 관련문의 : 031-995-8047/8045 [화학신문 온라인팀]

[ⓒ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