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종로구청과 교통 서비스 강화 협약

이수진 기자 / 2017-03-03 14:17:56
교통서비스 분야 협력 증진과 상호 지원

[화학신문 이수진 기자]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황덕규)가 종로구청(구청장 김영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안전한 교통환경과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교통서비스 분야에 협력 증진과 상호 지원을 시행한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는 2일 종로구청에서 교통서비스 분야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기관의 주요 협약 내용은 '교통서비스 분야 협력 증진과 상호 지원'하는 종로구 관내 도로 안전시설 개선으로 교통사고 감소 및 사전 예방을 통한 안전성 향상, 교통안전교육 전문 교수진이 교통사고 예방 교육 지원한다.

또한 양 기관의 발전적 차원의 상호 협력 등으로 국민들에게 최적의 교통 개선대책을 마련해 원활한 교통 소통과 운전자 및 보행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체계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도로교통공단 황덕규 서울지부장은 "종로구청 관내 도로 교통안전시설물 개선 및 안전 교육 서비스를 강화해 안전하고 편리한 보행 환경을 조성하고 교통약자에 대한 교통 안전인식 제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지부장 황덕규), 종로구청(구청장 김영종, 사진 오른쪽)는 교통서비스 분야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수진 기자

이수진 기자

화학신문은 최신 화학 산업 뉴스와 혁신 기술, 시장 동향을 제공하는 전문 매체입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