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주문하고, 세계적 공연 Free티켓 행운

윤경환 / 2016-04-06 15:11:00
파파존스,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초청 이벤트
온라인 주문고객 대상 문화공연 응모 혜택

[화학신문 윤경환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프란츠 하라리 내한공연 그랜드 일루전 특별 초청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홈페이지(www.pji.co.kr)에서 온라인주문으로 맥&치즈 피자 구매 시 '프란츠 하라리'내한공연 초대 응모권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15명에게(1인2매) 초대권을 제공한다.

응모은 4월 13일(수)까지다.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프란츠 하라리의 국내 첫 내한공연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매직쇼 중에서도 가장 스펙터클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맛있는 피자를 즐기는 동시에 문화공연 초대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파파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생활 속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와 같은 문화이벤트 뿐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다"전했다.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파파존스의 맥&치즈 피자 2종은 깊고 풍부한 풍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치즈와 쫄깃한 식감의 마카로니를 베이스로 취향에 따라 베이컨 또는 콘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신메뉴이다.

출시 첫 주, 판매점유율 2위에 오르며 파파존스의 대박메뉴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 © 화학신문

[저작권자ⓒ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경환

윤경환

화학신문은 최신 화학 산업 뉴스와 혁신 기술, 시장 동향을 제공하는 전문 매체입니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