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체험단 발족

윤동혁

news@chemie.or.kr | 2016-12-21 14:06:03

서바이벌 미션 통해 7인 체험단 선정
SNS 통해 청소기 장점 널리 알릴 예정

[화학신문 윤동혁 기자]LG전자가 LG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 체험단을 발족했다.

이번 체험단은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을 99%까지 차단할 수 있는 LG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11월부터 2회에 걸친 서바이벌 미션을 통해 선정됐다.

주부 등으로 구성된 7인의 체험단은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LG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의 사용법을 비롯해 다양한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LG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B86AGNY)는 교체가 가능한 먼지봉투가 도입됐다. 이 제품은 촘촘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 제거 및 재배출 차단에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먼지봉투부터 헤파필터까지 총 12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탑재, 배기구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차단할 수 있다. 또 천연 탄닌산을 코팅한 안티알러지 먼지봉투를 적용하여 흡입한 알러지 유발물질 재배출을 99%까지 차단한다.

가벼운 본체와 간편한 이동성도 강점이다.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5.6Kg 가벼운 본체와 큰 휠로 손잡이를 조금만 당겨도 부드럽게 따라오는 유연한 이동성을 자랑한다. 또 오래 청소를 해도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는 인체공학 디자인 적용돼 오래 청소를 해도 팔과 손목에 부담이 적다.

이 밖에도 싸이킹 알러지케어 먼지봉투형 청소기는 ▲바닥청소용 2종 ▲침구청소용 1종 ▲보조청소용 4종 등 총 7종의 다양한 흡입구로 침구와 카펫마루는 물론 집안 어디든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 화학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